<사진=뉴시스>

[이코리아] 방송인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이 손동작 논란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다.

지난 29일 한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코팩을 설명하는 과정에서 ‘약속을 못지키면 내 부모를 판다’는 비속어와 이를 의미하는 손동작을 해 논란이 일었다.

해당 포즈는 ‘약속한다’는 뜻이 담겨있지만 “이 말이 거짓말이면 우리 엄마는 XX다‘라는 뜻이 담겨있어 심한 욕으로 사용된다. 논란이 커지자 한수민은 즉각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한수민은 “지난 라이브 방송에서 신중하지 못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보다 정중한 마음가짐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그러나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과 박명수는 불똥을 피할 수는 없었다.  ‘아내의 맛’에는 그들이 출연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요청이 쇄도했고, 결국 이날 ‘아내의 맛’ 측은 “본래 지난 28일 방송에 나온 박명수, 한수민 부부 분량이 마지막이다”라며 “MC특집으로, 단발성 촬영이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과거 박명수가 아내의 방송 출연에 대해 한 발언도 뒤늦게 회자되고 있다. 과거 박명수는 한수민이 ‘싱글와이프’에 출연할 당시 “스타가 되는 건 실력과 진정성이 우선이라고 본다. 연예인 가족이라고 뽑아주고 한 번 더 관심 갖는 시대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한수민은 분명 좋은 모습을 보여줄 거라 믿는다. 어설프게 방송 외적인 활동을 한다던지 우려하는 행동은 하지 않을 것이다”라며 걱정 반 기대 반이 담긴 발언을 했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