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하나카드, ‘더 드림 프로젝트’ 통해 '고객과 소통'
  • 이미숙 기자
  • 승인 2018.07.16 11:30
  • 댓글 0

[이코리아] 하나카드가 SM엔터테인먼트의 공연기획전문자회사인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파트너 십을 맺고 오는 21일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시어터’에서 뮤직토크쇼 ‘더 스테이션(THE STATION)’을 공연할 예정이다.

‘더 스테이션’은 드림메이커의 역량이 집약된 독자적 공연 브랜드인 ‘더 드림 프로젝트’ 공연들 중의 하나로 가수가 일방적으로 관객에게 음악을 들려주는데 그치지 않고, 서로 소통하고 이야기 하면서 진행하는 새로운 장르의 공연으로 티켓예약 오픈 후 채 1분도 안돼서 2회분 1,600여석이 전석이 매진됐다.

하나카드가 함께하고 드림메이커가 기획하는 더 드림 프로젝트는 ‘공연 기획자들이 꿈꿔온, 나아가 모든 음악 팬들이 염원했던 공연’을 목표로 세계적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선사할 ‘더 라이브(The Live)’부터 스테이션에 참여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기획 공연 ‘더 스테이션(THE STATION)’, 국내 최대 테마형 EDM 페스티벌인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SPECTRUM DANCE MUSIC FESTIVAL)’ 등으로 구성돼있다.

이미 뮤지컬 분야에도 투자를 하고 있는 하나카드는 이번 드림메이커와의 협업을 발판삼아 지속적으로 문화사업에 대한 투자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하나 더(THE)서비스’라는 별도의 서비스 브랜드를 통해 우량 손님을 위한 혜택을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하나카드 컬처’ 사이트에서 하나카드의 투자 공연 및 다양한 문화공연을 혜택가로 예매 할 수 있다.

 

이미숙 기자  iris01234@hanmail.net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뉴스
마스크 벗은 진주 살해범 “나도 억울하다”
마스크 벗은 진주 살해범 “나도 억울하다”
게임업계 글로벌 매출 Top 25, 한국업체 3곳  랭크
게임업계 글로벌 매출 Top 25, 한국업체 3곳 랭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