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훈 대표의 개인 페이스북 갈무리>

[이코리아] 동영상 콘텐츠 제작업체 셀레브 임상훈 대표의 도 넘은 갑질이 누리꾼의 비판을 받고 있다.
셀레브에 근무하다 퇴사한 여성 직원 A씨는 19일 SNS를 통해 “당시 그룹사에서 임상훈 대표의 별명이 ‘미친 개’였다. 임상훈이 얼굴에 물을 뿌리고 뺨을 때렸다”고 폭로했다.

A씨는 이어 “당시 하루 14시간을 근무하며 회식날은 대표 빼고 모두가 두려워하는 시간이었다. 컨디션이 좋지 않아도 소주 3병은 기본으로 마시고 돌아가야 했다. 어떤 날은 직원의 입술을 터트리기도 하고 어떤 날은 단체로 룸살롱에 몰려가 여직원도 여자를 초이스해 옆에 앉아야 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또 “회의실에 여직원을 불러 ‘우리 회사에 네가 무엇을 했냐 말해보라’며 15분에 걸쳐 소리를 질렀고 여직원들은 매일 울었다"고 갑질을 비판했다. A씨는 이로 인해 공황장애를 진단받았고 회사에 알리자 곧바로 퇴사 조치 됐다며 억울함을 전했다.

셀레브 임상훈 대표는 자신의 갑질 행위를 인정했다. 그는 20일 SNS를 통해 “지난 모습을 돌이켜 보니 모두 맞는 말이다. 제가 부족해 회사를 떠난 직원들과 근무 중인 직원들에게 사과드린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어쩌다 이런 괴물이 되었을까 제 삶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 젊은 나이에 지위라는 것을 갖게 되다 보니 독선적인 사람, 직원에 대한 존중과 배려심이 없는 사람이 되어버린 것 같다. 이번 기회를 빌어 고통 받고 회사를 떠난 직원들, 그리고 현재 직원들께 진심으로 사과를 드린다”고 말했다.

임 대표는 또  “회사의 문제도 아니고 나만 바뀌면 될 일이다. 회사나 다른 구성원들에게는 어떤 피해도 가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