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이코리아] 배우 고경표가 오는 5월 21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20일 고경표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고경표가 오는 5월 2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발표했다.
고경표는 소속사를 통해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 동안 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고경표는 지난 2010년 KBS2 드라마 ‘정글피쉬2’로 데뷔해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감자별 2013QR3’, ‘응답하라 1988’, ‘질투의 화신’, ‘시카고 타자기’, ‘크로스’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고경표의 전역 예정일은 2020년 2월 20일이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고경표 소속사 씨엘엔컴퍼니입니다.

씨엘엔컴퍼니에서 소속 배우 고경표의 군입대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고경표가 5월 21일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고경표는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입대 당일 현장의 다른 분들께 피해가 없도록, 공식 인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입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와 함께 더 멋진 남자, 성숙한 배우로 돌아올 고경표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