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마감

▲ (자료=후지필름이미징코리아 제공)

【서울=이코리아】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가 '낭만인천, 도시를 보다(寶多)' 사진전과 협업 형태의 포토워크(Photo walk) 행사를 오는 9월 13일에 진행한다.

참가자 모집은 9월 8일(화)까지이며, 후지필름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6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포토워크는 인천문화재단 주최로 복합문화공간 송도 트라이볼에서 열리는 아카이빙 사진전 '낭만인천, 도시를 보다(寶多)'의 공식 후원사로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포토워크는 사진가가 동행해 촬영 기법에 대한 강의와 팁을 현장에서 전하는 후지필름만의 출사 프로그램으로, 9월 5일 인천 선재도에서 열리는 방랑음악회와의 협업에 이은 두 번째 행사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후지필름 코리아 사이트(http://fujifilm-korea.co.kr)에서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1만 원으로 사진전 관람, 라이브 공연, 사진강의, 촬영실습, 간식 등이 포함된다.

사진전에서는 민경찬, 서은미 작가가 후지필름 X-T1과 XF56mm F1.2R, XF50-140mm F2.8R OIS WR 등으로 촬영한 사진 100여 점을 비롯해 인천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사진가들이 촬영한 인천의 문화예술공간과 시민들의 모습이 담긴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공연은 한국 블루스의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인 강허달림이 전시와 연관된 스토리텔링 콘서트를 진행하고 사진가들에게 야경 촬영에 대한 팁을 배우고 인천경제자유구역청 하늘공원과 송도의 스카이라인 및 트라이볼을 촬영하는 시간도 제공될 예정이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팀장은 “출사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전시와 음악, 사진이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콘셉트의 포토워크 행사를 연이어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협업과 차별화된 출사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