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7일까지 ‘안동 농가 소 한마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 판매 형태로, 당일 도축한 신선한 한우를 출고하며,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이번에 선보이는 한우는 맛과 품질이 검증된 ‘신선지구’ 상품으로, 안심, 등심, 치마살, 제비추리 등 인기 부위와 더불어 특수부위까지 총망라해 한정수량 판매한다. 1등급 이상의 한우로만 선보이며, 도축 즉시 도축일과 등급판정서, 도축증명서를 제공하는 등 우수한 품질을 보장한다. 전 제품 무료 배송이다.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의 ‘나이트파티’ 타임딜이 인기를 끌며, 26회만에 누적 거래액 100억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나이트파티’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부터 12시까지 단 한시간 동안 진행하는 타임딜로,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G9의 전 상품(일부 이벤트상품 제외)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시작 이후 밤 11시 판매 비중은 예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나이트파티’ 론칭 이후시간대별 판매량 비중을 조사한 결과, 밤 11시부터 12시까지의 비중이 전체의
최근 ‘도시락족’이 부활하는 추세다.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으로 점심을 혼자 먹는 ‘혼밥족’의 증가가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사이트 G9가 최근 한달(3/8~4/7) 동안 보온도시락, 수저세트 등 도시락 관련 상품의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전체 3배 이상(28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도시락/찬합 판매는 235%, 밥이나 반찬 등을 보관하기 좋은 밀폐/보관용기는 435% 증가했다. 물통/물병(96%), 수저세트(189%)도 신장세를 보였다.도시락을 만드는데 유용한 주방용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