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이베이코리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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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의 ‘나이트파티’ 타임딜이 인기를 끌며, 26회만에 누적 거래액 100억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나이트파티’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부터 12시까지 단 한시간 동안 진행하는 타임딜로,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G9의 전 상품(일부 이벤트상품 제외)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시작 이후 밤 11시 판매 비중은 예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나이트파티’ 론칭 이후시간대별 판매량 비중을 조사한 결과, 밤 11시부터 12시까지의 비중이 전체의 13.7%를 차지해 하루 중 가장 높았다. 전년 같은 기간 밤 11시대 판매 비중이 6.1% 였던 것과 비교하면, 2배 이상 증가한 셈이다.

밤 11시 주요 쇼핑 품목 판매량은 3배 이상(228%) 급증했다. 같은 기간, 전년 대비 식품은 8배(706%), 생필품은 4배(322%), 디지털가전은 2배(110%) 이상 판매 증가했고, 육아용품(329%), 수입명품(54%), 의류(35%) 등도 모두 성장세를 보였다.

‘나이트파티’가 올빼미 쇼핑족의 이목을 끌며 해당 시간대 전체 쇼핑 수요를 견인한 것으로 분석했다.

고객 호응에 힘입어 3월 말부터 인기 브랜드사와 함께 한 ‘G9 단독특가 컬래버레이션’ 코너도 신선했다. 28일 ‘나이트파티’에서는 ‘롯데제과’와 ‘마이셰프’, ‘장푸드’ 브랜드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롯데제과 상품을 1개 이상 구매 한 고객에게 레고 장난감 10개를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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