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이미지=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이코리아]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이하 공단기)’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집중력과 휴식을 선물할 수 있는 ‘공감각 북퍼퓸(Book Perfume)’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북퍼퓸은 책에 뿌리는 향수로, 책에 향이 스며들어 책을 읽는 동안 향을 즐길 수 있다. 최근에는 책 내용을 상기시킬 수 있도록 책에 어울리는 향을 출시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공단기는 공부하는 수험생들의 상황과 기분에 맞춰 총 5가지의 공감각 테마를 담은 향을 준비했다. 공감각은 ‘공부의 감각을 깨운다’는 의미로 하나의 감각이 다른 영역의 감각을 불러일으키는 현상을 말한다. 

5가지의 향은 ▲시각 ▲미각 ▲청각 ▲후각 ▲촉각이다. ‘시각’은 몰입도를 높여 암기에 도움을 주는 향기로, 복습 전 책에 가볍게 뿌리면 좋다. ‘미각’은 하루 중 가장 피곤한 오후 3시에 달콤한 낮잠을 부르는 휴식에 좋은 향이다. ‘청각’은 휴식 후 시작에 어울리는 향으로 변화가 필요한 순간에 뿌리면 좋다. ‘후각’ 은 충분한 수면이 필요할 때 온전히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향이다. ‘촉각’은 열정이 식지 않도록 더욱 달릴 수 있는 힘을 주는 향이다.

공단기의 공감각 북퍼퓸 이벤트는 공단기 회원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