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원KRT 제공
사진=교원KRT 제공

 

[이코리아] 교원KRT가 해외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해 우대 혜택 강화에 나선다.

먼저, 교원KRT는 신라면세점과 제휴를 통해 이달 말부터 면세점 이용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객 모두에게 ‘신규 가입시 골드 등급 승격’, ‘오프라인용 추가 1만 포인트’, ‘아메리카노 쿠폰’을, 교원KRT 특별 홈쇼핑 방송 이용객에겐 최대 20% 할인 가능한 원데이 블랙패스와 마스크 팩 등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필리핀 여행객을 위한 ‘1+1 더 드림 여행’ 패키지도 있다. 보라카이 휴 리조트 3박 선택 시 보홀 헤난 알로나비치 리조트 3박을 추가 제공하며, 반대 경우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항공권을 제외한 숙박, 현지 액티비티, 시티 투어 등이 포함된 풀 패키지 상품이며, 양국 간 자가격리 해제 시점 후 1년 내 원하는 날짜에 사용할 수 있다. 본 상품 가격은 29만 9천원이며, 교원KRT는 항공권 별도 예약 고객을 위해 왕복 항공권 39만 9천원 균일가 프로모션도 함께 이용 할 수 있다.

교원KRT 홈쇼핑 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추가 옵션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26일~28일 CJ온스타일서 진행하는 ‘터키, 스페인, 이집트’ 특별전에서는 밸리댄스 관람, 메트로폴파라솔 이용권, 나일강 디너 크루즈 등 최대 10만원 상당의 추가 옵션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