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이코리아] 한샘넥서스의 하이엔드 인테리어 쇼룸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NEXUS Flagship Seoul)이 오는 19일 오픈 2주년을 맞는다. 

한샘넥서스는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을 국내 하이엔드 인테리어 시장의 디자인 허브로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서울 학동에 위치한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은 3300㎡(약 1000평), 지하 2층 지상 6층 규모로 지난 2019년 11월 오픈했다.

이 곳에서는 이탈리아 가구 ‘몰테니(Molteni & C)’와 ‘다다(Dada)’를 비롯해 세계적인 조명 브랜드인 ‘폰타나 아르테(FontanaArte)’, ‘제시(GESSI, 수전)’, ‘라우펜(Laufen, 욕실)’, ‘케탈(Kettal, 아웃도어가구) 등 총 16개의 럭셔리 수입 브랜드를 제안하고 있다.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은 가구뿐만 아니라 패브릭, 건자재 등 집 꾸밈에 필요한 제품들을 원스톱으로 제안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은 펜트하우스, 호텔 등 고가 시장에서의 B2B판매 증가와 최근 하이엔드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증가로 인해 B2C판매가 증가돼 지속 성장 중이다.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은 국내 하이앤드 토탈 인테리어 부문의 리더로서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