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리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의 아트북을 발매했다고 11일 밝혔다.

아트북에서는 에픽세븐 에피소드1에 등장하는 모든 영웅들의 일러스트와 스킬아트, 컨셉아트, 원화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에피소드1의 메인 스토리와 서브 스토리, 세계관에 이르기까지 에픽세븐 세계의 모든 것을 알아볼 수 있다. 출시 전부터 국내 최고 수준의 작화와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전투 연출로 큰 주목을 받았던 작품인 만큼 에픽세븐 팬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트북은 한글판과 영문판으로 제작되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전 지역에 동시 발매됐다. 온라인 구매는 ▲스마일게이트샵, ▲국내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며 11월 19일부터 일괄 배송된다.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11월 1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보유한 다양한 IP 관련 굿즈를 판매하는 ‘스마일게이트샵’에서는 ‘OST CD’, ‘대형 포스터’, ‘책갈피’, ‘홀로그램 카드’등으로 구성된 ‘아트북 스페셜 패키지’가 한정 발매된다. 이 밖에도, 아트북을 구매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 가능한 ‘특전 스킨’이 선물로 제공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출시 전부터 지금까지 뛰어난 아트웍으로 큰 사랑을 받고있는 작품인 만큼 오랜 준비 끝에 이번 아트북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그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에픽세븐의 세계가 그려지는 과정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에픽세븐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