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요기요 제공
이미지=요기요 제공

 

[이코리아] 배달앱 요기요는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의 서비스 가치를 담은 새로운 광고 캠페인 ‘배달앱의 미래’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새 광고 캠페인은 ‘어디든, 뭐든지, 포장은 몇 번이든 다 할인되는 패스’를 슬로건으로 ‘요기패스'를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며 대중들의 주목도를 더욱 높였다. 

신규 광고에서는 먼저 배달 주문을 자주 이용하거나 동네 유명 맛집에서 주문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요기패스를 표현했다. 

포장 주문 시에는 무제한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원하는 시간에 음식을 간편하게 픽업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요기패스만의 차별화된 할인 혜택을 강조했다.’

신규 캠페인을 통해 소개하는 ‘요기패스’는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에 제휴사 할인 혜택을 결합해 이달 초 요기요가 새롭게 선보인 배달앱 최초의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다. 

요기요 앱에서 배달과 포장 주문 시 기본 할인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여행, 쇼핑, 레저, 이커머스 등 다양한 서비스 제휴를 통한 멤버십 할인까지 더해 요기요 안에서 일상에 필요한 모든 할인 혜택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선보인 요기패스는 기본 할인에 요기요의 연중무휴 할인 프로모션인 ‘오늘의 할인’과도 중복 할인이 가능해 구독자의 혜택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