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리아] 국민의힘 대선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를 저격하자 배우 김부선이 “전 남친을 살살 다뤄달라”고 부탁했다.

윤 전 총장은 4일 페이스북에 “대장동 게이트의 두 공범 김만배, 남욱이 구속됐다. 이제는 ‘그분’ 차례”라며 “이제 검찰 수사는 당연히 이재명 후보에게 향해야 한다. 하루라도 빨리 소환해서 관련 사항을 캐물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김만배가 어제 ‘그분의 지침에 따라 한 것’이라면서 본인에게 배임 혐의가 적용된다면 이재명 후보에게도 배임이 적용될 수밖에 없다는 취지의 발언을 한 것”이라며 “지침에 따라 일한 사람에게 죄가 있다면 그 지침을 만들고 내린 사람에게도 당연히 죄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검찰은 여태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계속해서 이재명 후보 수사를 회피하며 꼬리 자르기를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며 "저는 좌시하지 않겠다”고 했다. 

김부선은 이 주장에 댓글을 달아 “후보님, 죄는 미워도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잖아요. 살살 다뤄주세요”라며 “가슴이 아픕니다. 전 남친이 곧 구속되는 뉴스를 봐야하는 가혹한 현실”이라고 했다.

김부선은 지난 4일에도 이재명 후보의 '오피스 누나' 발언 논란에 "옥수동 누나는 잊었냐"며 이 후보를 비꼬기도 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