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NBA NOW 22’, 40개국 앱스토어 스포츠게임 1위
상태바
컴투스 ‘NBA NOW 22’, 40개국 앱스토어 스포츠게임 1위
  • 김윤진 기자
  • 승인 2021.10.2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코리아]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의 신작 스포츠게임 ‘NBA NOW 22’가 글로벌 출시 이후 국내외 인기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0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NBA NOW 22’는 출시 후 한국을 포함해 일본, 뉴질랜드, 호주, 홍콩, 대만 등 동서양 주요 40개국 앱스토어에서 스포츠게임 인기 차트 1위를 달성했다.

국내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뿐만 아니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스포츠게임 인기 차트 3위에 올랐으며, 대만에서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동시에 스포츠게임 인기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지난 22일에는 일본을 포함해 총 5개국에서 애플 앱스토어 전체 모바일 게임 인기 순위 1위에 등극하며 스포츠 게임을 넘어 글로벌 게이머들의 기대감과 주목을 받는데 성공했다.

‘NBA NOW 22’는 NBA 공식 라이선스 기반의 농구 게임으로, 스포츠게임 분야의 강자 컴투스가 우수한 개발력 및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타이틀이다. 간편한 세로형 컨트롤 방식을 사용해 한 손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직관적이고 손쉬운 조작으로 누구나 다이내믹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세계 각국의 유저들과 대결을 펼치는 다양한 배틀 모드와 미니 게임으로 구성된 아케이드 모드, 선수의 능력치를 극대화하는 전술 카드 등 스포츠 게임만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실제 NBA 경기 데이터를 토대로 동·서부 총 30개 팀의 로고 및 스폰서와 선수들의 역동적인 모션 등 실감나는 디테일을 선보인다.

컴투스 관계자는 “‘NBA NOW 22’는 일반적인 게임 유저들 뿐 아니라 전세계 NBA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게임이다.”라며, 세계적 인기 스포츠 리그 NBA의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실감나는 리얼 농구 게임의 재미를 선사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코리아 김윤진 기자 1m89cm@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