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X하우시스 제공
사진=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는 16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구리점에 대형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구리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구리점은 네 번째 백화점 전시장이며, 연면적 약 660m²(약 200평) 규모의 대형 리모델링 전시장이다.

프리미엄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의 주요 제품이 적용된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부터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 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별 공간과 2개의 아파트 모델하우스 공간으로 꾸며져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컨셉에 알맞은 자재/가구/가전 제품이 함께 조화된 구성을 미리 살펴 볼 수 있다.

자재 라이브러리에서는 바닥재, 벽장재, 인조대리석 등 LX하우시스의 다양한 프리미엄 자재의 특장점을 살펴볼 수 있으며, 키친랩과 창호랩 코너를 따로 만들어 두 제품의 차별화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키친랩에서는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품만의 수납 성능 및 최적의 주방가구 키높이 알아보기 등이 가능하며, 창호랩에서는 창호와 유리의 우수한 단열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