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아성다이소 제공
이미지=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가 ‘1인 크리에이터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예비 크리에이터 준비, 화상회의, 화상수업 등 온택트 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구성했고, 마이크, 거치대 용품, 조명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마이크 관련 용품은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스탠드 마이크’ 는 가성비 높은 가격이 눈에 띄고, 핸드폰에 착용할 수 있는 ‘C타입 전용 유선 마이크’ 도 출시돼 실내 뿐만 아니라 실외에서도 실시간 방송을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다. ‘유선 헤드셋’ 은 80g 가벼운 중량으로 착용감이 우수해 화상수업 등에 알맞은 상품이다.
 
야외 방송을 준비한다면 ‘핸드폰 거치대’ 는 필수 아이템이다. ‘미니 그립 삼각대’ 는 손잡이 그립감을 높여 출시됐으며, 좌우 회전이 가능해 핸드폰 가로/세로 모드 촬영이 모두 가능하다. 
 
‘링라이트 삼각대’ 는 삼각대 위에 동그란 조명이 달려있는 상품으로, 10단계 밝기 조정이 가능하고 조명색을 3가지로 조절할 수 있다. USB연결 타입으로 보조배터리로 작동이 가능해,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핸드폰 셀카조명’ 은 집게로 고정하는 조명이라 핸드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가능하고, 감성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고 싶은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