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교그룹 제공
사진=대교그룹 제공

 

대교그룹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RESORT)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한가위 이야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호텔 야외 정원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밤 줍기와 군밤을 구워먹을 수 있는 체험존을 설치해 투숙 고객이라면 누구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투호와 제기차기, 링 던지기 등 추석 명절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전통놀이존도 준비했으며, 20일과 21일에는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천체 망원경으로 보름달을 관측할 수 있는 ‘매직 인더 문라이즈’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마이다스 호텔에서는 가을을 맞아 ‘폴 인 더 가든’ 프로그램도 운영해, 마이다스 가을 그리기, 키즈잼 라이브러리 그림책 체험전, 가을 산책 ‘아트 스탬프 투어’ 등 가을 체험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10월 11일부터 11월 7일까지 진행되는 ‘마이다스 가을 그리기’ 프로그램은 마이다스 호텔의 가을 풍경을 자유롭게 표현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에 모든 시즌별 참가작 중 우수작을 선정, 디럭스 1박 숙박권과 디오니소스 레스토랑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관련 문의는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