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휴온스 제공
이미지=휴온스 제공

 

휴온스가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을 선물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휴온스는 오는 19일까지 휴온스 공식 쇼핑몰 ‘휴온스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베스트셀러 건강식품과 신제품을 특별한 구성과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추석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에는 휴온스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갱년기 유산규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와 고함량 비타민 ‘메리트C’를 비롯해 신제품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 ‘살사라진 감량전환’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66%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선물용 쇼핑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구매 고객은 타트체리주스 1병(1L)도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찜하기’를 한 고객에게는 메노락토 프로 체험분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엘루비 메노락토와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 메리트C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12일 일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이용하면 경품 당첨의 행운까지 노릴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3(1명) ▲LG코드제로 A9S (1명) ▲메노락토 프로 2박스(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홈쇼핑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홈쇼핑 생방송 중에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6개월 구성을 구매하는 고객은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으로 메노락토 프로 체험분(7일분)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