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전북은행
사진=전북은행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6일 비대면 전용 상품 ‘JB 언택트 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JB 언택트 통장‘은 전북은행 뉴스마트뱅킹, 모바일웹에서 1인 1계좌로 가입 가능한 비대면 전용상품이다.

특히 ‘JB 언택트 통장’은 통장잔액에 따라 기본금리 최저 연 0.1%~최대 연 0.6%에 우대금리 연0.1%를 더해 최대 연 0.7%의 금리를 제공하며, 우대이율은 전월 말일 마케팅동의(안내수단 전체)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복잡한 우대조건 없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및 당행·타행 현금인출수수료 ‘무제한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확대했으며, 이자는 매년 3, 6, 9, 12월 제4금요일에 지급된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대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JB 언택트 통장‘에 가입 후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이벤트 종료일 기준 통장 잔액이 100만원 이상 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치킨 쿠폰을 제공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지난해 고객들의 상품 유입 채널을 분석한 결과 어플리케이션 유입 고객의 비중이 매우 높았고, 이를 바탕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금융상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