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한국지역난방공사 제공
이미지=한국지역난방공사 제공

 

한국지역난방공사(이하 ‘한난’)는 창의적인 홍보 콘텐츠 발굴 및 청년 일자리 기회 창출을 위해 지난 5월 17일부터 7월 15일까지 시행된 ‘2021 한난 홍보 콘텐츠 공모전’ 수상자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예년과 달리 이번 공모전은 만 19세 이상 국민을 대상으로, 동영상·징글·굿즈디자인 총 3개 부문에 걸쳐 진행됐으며, ‘국민과 함께하는 에너지 공기업’, ‘탄소중립을 선도하는 친환경 에너지 공기업’,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행복 에너지 공기업’ 등을 주제로 진행했다.

총 60일간의 공모 접수 후 온라인 및 전문가 심사를 거쳐 대상을 비롯해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33점의 작품을 최종 선정했으며, 총 1,72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작들은 공사 유튜브 등 SNS 채널 게시, 대국민 홍보용 기념품 제작 등 공사 공식 홍보채널을 통한 PR 목적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청년 일자리 창출 및 활동기회 제공을 위해 희망하는 수상자를 대상으로 향후 한난 홍보활동 지원 시 우대하고, 한난의 창업기업 지원사업과 연계하여 창업기업이 필요로 하는 영상, 음악, 디자인 분야에서의 일자리 매칭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자 및 수상작은 ‘2021 한난 홍보 콘텐츠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