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동아오츠카 제공
이미지=동아오츠카 제공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오는 14일까지 러닝크루 #LIVESWEAT 6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이하 라이브스웨트)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새로운 취미로 떠오르는 러닝 트렌드에 힘입어, 지난 2018년 1기 모집부터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선발된 라이브스웨트 6기는 오는 2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 25일까지 10주간 서울 지역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러닝 교육과 온라인 미션 등을 수행하게 된다.

현 마라톤·트라이애슬론 선수 함연식 코치가 매주 목요일 프리미엄 러닝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주말에는 라이브스웨트만의 스페셜 러닝프로그램이 계획돼 있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프로그램은 변동 될 수 있다.

포카리스웨트는 활동 기간 6기 멤버들에게 △러닝 교육 프로그램 △포카리스웨트 러닝 아이템(유니폼, 타월, 스퀴즈 보틀 등) △포카리스웨트 음료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스웨트 6기는 마라톤 10Km 코스에 도전하고 싶은 2030 러너를 대상으로 총 4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10만원이다.

참여방법은 9월 14일(화)까지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공식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17일 발표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