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삼성카드,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 임해원 기자
  • 승인 2021.09.0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가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 선물세트 할인과 상품권 및 모바일 쿠폰 증정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전국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삼성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신세계상품권 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마트에서는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추석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40% 현장할인을 제공하고,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정관장 행사상품 구매 시 1만5000원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에서도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삼성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오는 1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 기간 동안 삼성카드로 편의점, 음식점, 커피전문점, 제과, 약국에서 합산 5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쿠폰 1매를 제공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오는 13일 오전 9시까지 추석 상품 기획전 '美리 추석'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 최대 3만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3종을 제공하며, 행사 상품을 5~10개 이상 대량 구매 시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2일까지 안마의자, 마사지기 등 '언택트 추석 효도 선물' 행사 상품에 대해 5% 쿠폰 할인을 최대 7만원까지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코리아 임해원 기자 champroo@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