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전자랜드 제공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가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가전을 선물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오는 30일까지 ‘Fall in 전자랜드, 추석맞이 상품전’ 행사를 진행한다. 상품전에서 공기청정기, 청소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의 케어가전과 밥솥,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의 주방가전을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하면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10만 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한 명절 선물가전으로 인기 있는 안마의자와 이·미용 기기 행사 모델을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 시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최대 10만 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추가로 추석 연휴인 20일부터 24일까지 삼성카드로 일시불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를 포인트로 지급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즉석 추첨을 통해 여러 가지 상품을 지급하는 ‘복 송편 뽑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전자랜드 회원이면 누구나 기간 내 1회 한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전자랜드의 신규 및 기존 고객들을 위해 ‘추석 맞이 멤버십 페스타’ 행사도 진행한다. 신규 고객, 활동 고객, 장기 미구매 고객, 우수 고객 등 전자랜드 멤버십에 가입한 다양한 고객들의 상황에 맞춰 최대 10만 포인트의 미리드림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