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생명보험
사진=KB생명보험

KB생명보험은 설계사 대면없이 가입이 가능한 온라인 상품 '무배당 KB, 알기쉬운 종신보험(해지환급금 과소지급형)'을 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비대면 온라인으로 365일 24시간 가입할 수 있고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디지털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도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더 강화한 상품이다.

'무배당 KB, 알기쉬운 종신보험'은 1형, 2형으로 구성되며 기존 종신보험의 취약한 초기 환급률을 개선했다. 가입 1년 미만은 50%(1형, 2형), 가입 1년 후부터는 1형 80%, 2형 90%의 해지환급률을 최저 보증한다. 공시이율 상승 시 더 높은 해지환급률을 기대할 수 있어 중도해지 시 고객의 손해를 최소화 할 수 있다.

또한, 초회보험료를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최대 3만원까지 청구할인이 가능하며, 계속보험료 역시 카드로 납입이 가능하다. 게다가 KB생명보험 디지털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만 하여도 커피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상품 가입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생명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생명보험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신상품은 '고객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고객 중심의 상품"이라며 "종신보험 본연의 가치에 충실하며 고객이 이해하기 쉬운 단순 명료한 구조에 초점을 맞췄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