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PC MMORPG(대규모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ELYON)’은 28일, 신규 서버 ‘에녹’을 오픈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서버 ‘에녹’ 에서는 앞으로 총 2주간 상시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율 증가 버프 이벤트로 새롭게 시작하는 모험가들의 성장을 돕는다. 아이템 드랍율 30% 증가 효과와 함께, 44레벨 이하 경험치 200% 증가 및 45레벨 이상 경험치 100% 증가 효과를 맛볼 수 있다.

기존 서버 역시 ‘에녹’ 서버 오픈을 기념해 총 2주간 매일 20시부터 24시까지 경험치 50% 증가 버프와 함께, 티그리스 전투 물약 II 2개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2주간 ‘엘리온’에 접속하는 모든 모험가는 4등급 루미너스를 포함한 특별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웹툰 ‘이계 검왕 생존기’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연재 중인 콜라보레이션 웹툰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전용 퀘스트를 진행하면, ‘이계 검왕 생존기’ 캐릭터인 ‘레온하트의 스타일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게임 접속, 던전 플레이 등 콘텐츠를 이용 시 획득한 포인트로 전설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티그리스 재단의 특별한 선물 이벤트’ ▲클랜 단체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클랜 홍보 이벤트’ ▲여름맞이 인 게임 이벤트 3종 등 다양한 이벤트가 풍성하게 진행된다. 

한편 인기 트위치 스트리머 ‘양띵’도 엘리온 신규 서버 ‘에녹’ 오픈을 기념해 7월 30일과 31일 오후 8시에 ‘양띵’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트위치를 통해 방송을 일정 시간 이상 시청한 이용자는 트위치 드롭스 시스템을 통해 인벤토리 확장 도구, 강화석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랜덤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