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CJ푸드빌 제공
이미지=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브랜드 빕스,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가 어디서든지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과 투고 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빕스는 매장에서 빕스, 계절밥상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 구매 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 프리미어 엘본 스테이크’는 등심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한 스테이크로 빕스 매장에서 즐기는 고급 스테이크를 조리하게 쉽게 구성했다. 

빕스 바비큐 폭립(오리지널/스파이시), 계절밥상 불고기(고추장/간장)와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인 빕스 맥앤치즈,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 연어 슬라이스도 있다. 한 개 제품을 사도 적용되며 타 쿠폰 및 행사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플레이스는 8월 15일까지 이탈리안 ‘프리미엄 런치박스’ 4종과 투고 메뉴 30% 할인한다. ‘프리미엄 런치 박스’는 샐러드부터 디저트까지 코스처럼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 타 쿠폰, 제휴 할인카드, 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여의도IFC몰의 프리미엄 스테이크 전문점 ‘더스테이크하우스’의 한층 업그레이드한 ‘다이닝박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8월 15일까지 만날 수 있다. 식전빵, 샐러드, 스페셜 디저트로 어디서든지 ‘더스테이크하우스’의 품격있는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