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배우 이상이와 급여클럽 신규 광고 런칭
상태바
신한은행, 배우 이상이와 급여클럽 신규 광고 런칭
  • 임해원 기자
  • 승인 2021.07.2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연금, 용돈, 알바비 등 소득이 있는 누구에게나 급여고객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급여클럽’의 신규 광고를 런칭했다고 20일 밝혔다.

‘급여클럽’은 급여의 범위를 직장인의 월급뿐 아니라 연금, 용돈, 생활비 등 다양한 소득까지 급여로 인정해 고객이 받을 수 있는 급여이체 거래의 혜택을 넓힌 디지털 멤버십 서비스다.

‘급여클럽’에 가입하고 매월 50만원 이상의 소득을 신한은행 계좌로 받는 고객에게 타행이체 수수료 면제, 신한은행 ATM 인출 및 이체 수수료 면제 등 급여거래 혜택과 함께 최고 2백만 마이신한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인 월급봉투를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최근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상이와 함께 ‘급여클럽’의 다양한 혜택을 광고에 담아 새롭게 선보였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소득이 있는 고객을 위해 혜택을 아끼지 않는 멤버십 ‘급여클럽’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최근 고객 중심으로 리뉴얼해 오픈 한 만큼 고객이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디지털 멤버십을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최근 리뉴얼을 기념해 ‘급여클럽, Cool하게 쏩니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급여클럽’ 최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쿠폰 ▲최초 가입 후 7월 중 소득을 이체해 월급봉투를 수령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비스포크 에어컨(1명), 다이슨 퓨어쿨(10명), 설빙 망고빙수 쿠폰(500명)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