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프로모션 영상은 ‘오메가 플라이트’ 요원들이 비밀 접선하여 최근 지구에서 발생한 기이한 사건들을 브리핑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최근 영화 및 드라마에서 활약 중인 배우 서이숙이 영상 내 주인공으로 등장해 유머러스한 연기를 펼친다.

또 영상에는 게임 특성 및 인게임 전투, 사전 등록 정보 등이 함께 담겼다.

넷마블은 이번 영상 외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 넷마블TV 등을 통해 총 네 편의 <마블 퓨처 레볼루션>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이 게임은 슈퍼 히어로 집단 ‘오메가 플라이트’가 ‘컨버전스’로 인해 위기에 빠진 세계를 지켜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스톰’ 등 스킬과 전투 콘셉트 면에서 다양한 특성을 보유한 슈퍼 히어로를 육성해 보다 전략적이고 흥미진진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넷마블은 올 하반기 중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글로벌(중국, 베트남 제외) 시장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사전 등록 코스튬 선물 상자’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