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온라인쇼핑몰, 대형마트 등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과 선택서비스 이용시 월 최대 4만5천점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이지 쇼핑(Easy Shopping) 카드’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카드는 온라인쇼핑몰, 대형마트, 소셜커머스, 백화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결제 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이고, 일상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아파트관리비, 편의점, 배달앱 등 3개 영역 중 하나를 선택해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온라인쇼핑몰(11번가, 옥션, G마켓)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소셜커머스(쿠팡, 위메프, 티몬)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등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 이용 시 결제 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인다.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천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점까지 적립된다.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 카드’로 발급 받고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천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5천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 5천 점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마켓컬리) 중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 월 최대 5천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선택 영역은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매월 1회 변경이 가능하다. 또 이 카드를 ‘KB페이’에 등록해 온라인쇼핑몰에서 이용하면 월 최대 5천점까지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 카드’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 서비스(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KB국민 이지쇼핑카드’의 경우 1만5천원이며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카드’는 3만원이다.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연회비는 각각 9천원과 2만4천 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전국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 등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