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RPG가 MMORPG 로스트아크 대규모 업데이트 로드맵 ‘아스탤지어’의 사전등록을 시작하고 사전등록에 참가한 모험가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전등록의 신청 기간은 6월 23일부터 7월 7일까지 약 2주 동안이며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등록 특별 페이지를 통해 로스트아크 모험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에 참가한 모험가에게는 게임 플레이에 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아스탤지어 성장 지원품, ▲아스탤지어 전투 지원품, ▲아스탤지어 생활 지원품 3종과 함께 특별한 꾸미기 아이템인 ‘놀이공원 왕 리본 머리띠’, 원정대 영지의 설치 아이템 ‘천사의 날개 포토존’을 선물로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에 참여함 모험가 중 추첨을 통해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NEW 토토이끼 쿠션, ▲NEW OST 앨범 등 로스트아크 굿즈를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로스트아크의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로드맵 ‘아스탤지어’는 오는 7월 7일을 시작으로 9월까지 이어지는 대장정을 시작한다. 첫날인 7월 7일에는 여름 이벤트 섬 ‘마하라카 파라다이스’과 역대급 혜택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되는 초고속 성장 지원 이벤트 ‘하이퍼 익스프레스’가 아스탤지어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이벤트 섬 ‘마하라카 페스티벌’에서는 나루니가 되어 레이스를 펼치는 ‘마하라카 레이싱’, 물총과 설치물을 이용해 상대방을 링 밖으로 밀어내는 ‘워터팡 아레나’ 등 재미있는 미니 게임을 즐기고 보상도 받을 수 있어 모험가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LOA ON mini’ 당시 보내주신 모험가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아직도 가슴이 벅차다. 그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여름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사전등록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