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에몬스 제공
이미지=에몬스 제공

 

에몬스는 UV–ABD(Anti-Bacteria Dust)기능성 마감재를 적용한 모듈형 옷장 ‘커스텀’ 을 출시했다.

최근 신축 아파트를 내부 구조를 보면 드레스룸, 팬트리룸 같은 다양한 인테리어 영역의 공간이 늘어나 이를 활용하기 위해 기존의 옷장(붙박이장)과 더불어 이불장, 서랍장과 같은 다양한 수납 가구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에몬스는 옷장은 물론 서랍형장, 이불장, 화장대, 거울장, 반장 등 다양한 수납 가구를 모듈로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수납력과 항균의 기능성을 접목한 새로운 옷장 ‘커스텀’을 선 보였다.

‘커스텀’ 옷장은 긴옷장, 반장, 2단 서랍 옷장, 3단 서랍 옷장, 일체형 화장대장, 300㎜거울장, 200㎜ 인출 화장대장 등 다양한 모듈로 구성돼 있다. 기본 붙박이장 구성부터 서랍장의 역할을 하는 2단, 3단 서랍형 옷장, 일체형 화장대장, 인출 화장대장까지 다양한 니즈에 맞춤 설계가 가능한 커스터 마이징 옷장이다.

더불어 ‘커스텀’ 옷장의 도어에는 UV–ABD 기능성 마감재를 사용했다.  부드럽고 실키한 촉감의 텍스쳐와 매립형 스틸 손잡이, 뉴트럴의 아이보리 컬러로 디자인된 ‘커스텀’은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다른 인테리어에도 잘 어우러지게 꾸밀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