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이디야커피 제공
이미지=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가 오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오는 6월 4일부터 17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일회용품 절감 친환경 캠페인 ‘BLUE ON EDIYA(블루 온 이디야)’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과 함께 환경문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텀블러 이용 등 작은 실천을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 푸른 바다를 지키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캠페인 명칭에는 이디야커피를 상징하며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색인 ‘BLUE’에 환경보호 활동의 본격적 시작을 알리는 ‘ON’의 의미를 담았다.

먼저, 그동안 일회용품 대신 개인 텀블러를 적극 사용하며 환경 보호에 앞장서 온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리유저블 스트로우 KIT’를 증정한다. 지난 11월부터 4월까지 6개월 간 이디야커피의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음료 구매 시 개인 텀블러를 가장 많이 사용한 고객 3천 명에게 증정 예정이다. 

친환경 ‘리유저블 스트로우 KIT’는 알루미늄 스트로우, 세척솔, DIY 스티커로 구성됐으며 전용 케이스와 함께 제공된다. 증정 대상자는 개별 안내 예정이며 10일까지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해 수령 매장 선택 후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선택 매장에서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환경보호 동참을 독려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이디야커피 전국 매장에서 개인 텀블러를 사용해 음료를 구매한 후 이디야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5명에게 리유저블 스트로우 KIT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