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이미지=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이하 스카이에듀)’는 인기 캐릭터 ‘옴팡이’와 손을 잡고 제작한 ‘2021 옴팡이 플래너’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스티유니타스 스카이에듀는 매년 ‘라인프렌즈’, ‘위 베어 베어스’ 등 수험생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와 협업해 스터디 플래너를 제작해왔다. 올해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옴팡이’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했다. ‘옴팡이’는 귀여움으로 무장해 1020 세대를 중심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캐릭터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지난해 겨울방학에 스카이에듀에서 진행한 선착순 배포 이벤트 당시에 옴팡이 플래너가 4일 연속 1초 마감을 기록하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스카이에듀의 ‘옴팡이 플래너’는 ‘양탄자 탄 옴팡이’, ‘눈누난나 옴팡이’, ‘어푸어푸 옴팡이’, ‘공부왕자 옴팡이’ 등 4가지 라인업으로 제작됐다.

펼쳐서 사용하기 좋은 스프링 제본과 귀여운 표지는 물론, 만년형 구성으로 한 학기 동안의 학습 계획을 세우고 실행에 옮길 수 있도록 돕는다. 내신, 모의고사, 인강 수강관리까지 꼼꼼한 학습관리가 가능하다.

스카이에듀의 옴팡이 플래너 반배송 이벤트는 반 친구들 10명이 모여 핸드폰 인증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플래너 10개씩을 반으로 직접 무료 배송해주는 이벤트로 총 선착순 100반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반 개설 이후 반 입장하기는 오는 11일 밤 10시부터 선착순 마감 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