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파워센터 분당본점 신규 오픈
상태바
전자랜드, 파워센터 분당본점 신규 오픈
  • 최윤정 기자
  • 승인 2021.04.2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가 22일 경기도 성남시 서현동에 ‘파워센터 분당본점’을 신규 오픈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분당본점은 총 4개층에 영업면적 375평으로, 수도권 지역 전자랜드 파워센터 중 비교적 대형 매장에 속하는 점포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분당본점은 4층에 브랜드존을 배치해 삼성전자 비스포크와 LG전자 오브제 등 양사의 프리미엄 가전들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꾸몄다. 또한 위니아 딤채와 캐리어 에어컨 등의 브랜드를 따로 모은 공간도 마련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또한 전자랜드 파워센터 분당본점은 집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1층에 IT·모바일존, 게이밍존을 마련하는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춰 운영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분당본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25일까지 다양한 품목의 가전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기간 전자랜드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과 브랜드에 따라 에어프라이어, 멀티블렌더, 와플메이커, 요변자기 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냉장고, 김치냉장고, 밥솥, 전기레인지, 노트북, 에어컨, TV 세탁기, 청소기, 안마의자 등도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