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아성다이소 제공
이미지=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가 ‘디즈니 위니 더 푸 시리즈’ 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다양한 세대에서 선호도가 높은 ‘디즈니 위니 더 푸’ 캐릭터를 활용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고, 팬시/포장용품, 주방용품 등 총 20여 종을 선보인다.

팬시/포장용품은 가정의 달과 관련된 상품들이 준비됐다. ‘위니 더 푸 돈 봉투’ 는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아이들에게 용돈을 주거나 아이들과 함께 감사의 편지를 쓸 때 적당하다.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어린이날 선물을 찾고 있다면 ‘자수 노트’ 와 ‘캐스팅 스티커’ 를 추천한다.

아이를 위한 식기 세트로 공기, 대접, 접시, 찬기 등이 같은 디자인 톤으로 출시됐고, 한 세트 느낌으로 구입해도 10,000원이 넘지 않아 가성비 높게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수납/캠핑 등에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폴딩박스’ 는 제한 하중이 5kg 정도로 가벼운 물건들을 정리/수납할 때 적당하고, 폴딩박스를 쌓아서 보관하거나 박스를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미리 준비하고, 디즈니 위니 더 푸 캐릭터를 사랑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이번 시리즈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이소와 함께 귀여운 캐릭터 시리즈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