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7급 전공과목 합격예측 전국 모의고사 실시
상태바
공단기, 7급 전공과목 합격예측 전국 모의고사 실시
  • 최윤정 기자
  • 승인 2021.04.1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이미지=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이하 공단기)’가 2021년 개편되는 국가직 7급 대비를 위한 ‘제2회 공단기 7급 전공과목 합격예측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공단기는 모의고사 응시생들에게 경쟁자와 비교해 본인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합격 예측 서비스를 지원한다. 공단기의 누적 응시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확하고 다각적인 성적 분석이 실시되며, 정확도 99.9%의 합격 예측을 기반으로 약점을 보완해 성적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제위원급 연구진이 최근 시험의 유형 및 난이도, 출제경향을 분석해 제작한 4만여 개의 문항을 통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 응시생에게는 경쟁자 현황을 파악할 수 있는 배치표와 성적표를 제공한다. 공단기 1위 강사진의 해설강의도 이용할 수 있다.

‘제2회 공단기 7급 전공과목 합격예측 전국 모의고사’는 오는 23일과 24일에는 온라인에서 시행되며, 25일에는 오프라인에서 치러진다. 온·오프라인 원서 접수 기간은 22일까지다. 공단기 7급 전공과목 모의고사 결합 프리패스 수강생에게는 무료 응시 혜택을 제공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제3회 공단기 7급 전공과목 합격예측 전국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을 증정한다. 모의고사 응시권 구매 및 풀서비스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