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카드 하나TV‘가 ‘실버 버튼’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실버 버튼은 미국 구글 본사가 구독자 수 10만명을 돌파한 유튜브 채널에 수여하는 인증패로 유명 유튜브 채널로 인정받는 바로미터다. 하나카드 유튜브 채널 ‘하나TV’는 2020년 8월 관계사 유튜브 채널과의 브랜드 통합을 통해 시작됐으며, 다양한 온라인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쉽고 편안하게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그 동안 ‘하나TV’는 ▲차이나는 혜택 ‘모두의 쇼핑’(시니어편) ▲코로나 시대 ‘모두의 건강’(가족편) ▲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내가 만드는 행복한 하루! ‘원큐페이’(청춘편) ▲온라인 채용설명회(리쿠르팅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블랙프라이데이편 ▲2021년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등 다양한 스토리 라인업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에도 하나카드 유튜브는 큐레이션을 통한 다양한 카드 상품 홍보는 물론 지속적으로 손님과 함께 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 예정이다.

하나카드 디지털플랫폼 트라이브(Tribe) 박병규 차장은 “손님이 더욱 즐거운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유명 인플언서, 뮤지션 등 다양한 콜라보 작업을 적극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라며, “실버 버튼을 받을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구독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