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2020 홀가분마켓 라이브' 진행
상태바
삼성카드, '2020 홀가분마켓 라이브' 진행
  • 임해원 기자
  • 승인 2020.10.1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오는 15일부터 한 달 간 언택트로 '2020 홀가분마켓 라이브(LIVE)'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일곱 번째 열리는 '홀가분마켓'은 삼성카드가 엄선한 중소상공인들의 우수 상품을 판매하는 실용 장터와 함께 문화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어우러지는 가을철 대표 상생 축제다.

올해는 사회적 트렌드 변화에 맞춰 '홀가분마켓'을 언택트로 전환해 중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과 마케팅을 지원한다. '홀가분마켓 라이브'는 '카카오쇼핑라이브'와 '삼성카드쇼핑'을 통해 중소상공인, 사회적경제기업 등 40여개팀의 5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홀가분마켓 라이브'는 오는 15일부터 7일간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테마별 중소상공인 우수 제품을 라이브로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에는 노라조, 원더걸스 유빈, 레인보우 지숙, 김풍 등 테마별 다양한 셀럽이 쇼호스트로 참여해 고객의 주목도를 높이는 한편, 채팅 등으로 실시간 소통이 가능해 고객이 시청하고 있는 상품을 보다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홀가분마켓 라이브'의 라이브 방송은 ▲쿡방 ▲정리·리빙 아이템 ▲패션 아이템 ▲홈트레이닝 ▲먹방 ▲간식 ▲취미·DIY 등 7개 테마로 구성됐다. '홀가분마켓'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방송 시간은 19시 30분부터(20, 21일은 12시부터) 90분간 진행된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한 달 간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홀가분마켓' 전용관을 개설해 중소상공인과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판매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 '홀가분마켓'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올해도 중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이어가기 위해 그동안 오프라인으로 진행했던 '홀가분마켓'을 언택트로 준비했다"며 "홀가분마켓 라이브를 통해 중소상공인들의 실용적인 상품들을 이용해보시고 셀럽들과의 라이브 방송도 함께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