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호영, 사진=뉴시스
배우 김호영, 사진=뉴시스

 

배우 김호영이 동성 성추행 혐의로 피소된 것과 관련해 소속사가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11일 더팩트는 “김호영이 지난 9월 24일 차량 내부에서 A씨에게 유사성행위를 한 혐의로 피소됐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피해자는 남성으로, 현재 성동경찰서 여성청소년과에 고소장이 제출된 상태며, 김호영은 스케줄상 이유로 소환조사에 응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김호영의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는 입장문을 내고 “금일 보도된 김호영씨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이라며 “이후 모든 사실관계는 당사와 배우의 최종 확인 후 보도해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어 “추측성 보도로 인해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발생함은 언론인 여러분께서 더욱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한다”며 "오보 등에 대해 당사는 적극적인 법적 조처를 할 예정이라는 점도 함께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또 “당사는 온라인 댓글을 포함해 모든 악의적인 허위사실의 작성∙배포∙유통∙확산, 기타 명예훼손 행위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호영을 고소한 A씨는 SBS 연예뉴스와의 인터뷰에서 "9월 24일 그 사건이 일어났고, 일주일 후 고소장을 접수했다"라고 밝혔다. A씨는 "김호영과는 약 2년 정도 알고 지낸 사이다. 업무 관련된 일로 약속을 잡고 그의 집 근처로 갔는데 몸이 좋지 않다며 차에서 대화를 나누자고 하더라. 그러다 피곤하다며 그가 먼저 잠들었고, 나도 잠이 들었다. 얼마 후 이상한 낌새에 잠을 깼다. 깜짝 놀라 차 밖으로 뛰어나갔다. 바지가 벗겨진 채로 차를 뛰쳐나가는 내 모습은 근처 CCTV에도 기록돼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A씨는 "당시에는 너무 놀라 따지지도 못하고 집으로 왔다. 사과 연락을 기다렸는데 한참이 지나도 연락이 없었다. 생각할수록 화가나 먼저 연락해서 사과하라고 요구했다. 답장이 없었다. 시간이 흐른 후 연락이 와서 해프닝이라고 하더라. 자기도 그날 일이 힘들어 하나님께 회개 기도를 했다더라. 너무 화가 났다. 피해자인 나에게 사과하는 게 먼저 아닌가. 그러더니 자기 소속사 대표와 이야기를 나누라고 했다"라고 주장했다. 

A씨는 "김호영 소속사 대표가 원하는 게 무엇인지 물었다. 보상도 해주겠다고 했다. 내가 원한 것은 돈이 아니다. 그때만 해도 고소할 생각이 없었다. 그런데 또 연락이 와서 나를 언론에 공개하겠다고 하고, 심지어 내가 먼저 유혹했다고 모함했다. 그들의 당당한 태도에 화가 나 사건 발생 일주일 후 경찰에 고소했다. 당시의 상황을 입증할 만한 증거도 모두 제출했다"고 말했다. 


2002년 뮤지컬 '렌트'를 통해 데뷔한 김호영은 뮤지컬 '광화문연가', '킹키부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는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천리마마트 직원 조민달 역으로 열연 중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