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리아] 에듀윌이 대학생 홍보대사 ‘에듀윌 프렌즈’ 제1기를 모집한다.

대기업 취업을 목표로 하는 취준생 대상으로 많은 대기업에서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운영했던 가운데, 이러한 에듀윌의 홍보대사 모집은 공무원 시험 및 자격증 시험 합격을 통한 취업도 ‘성공적인 사회 진출’이라는 새로운 취업 경향과 인식의 변화를 나타낸다.

‘에듀윌 프렌즈’는 에듀윌이 올해 처음 도입하는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에듀윌의 인사 프로세스와 핵심 업무, 임직원 전용 복지혜택 등 에듀윌의 다양한 제도와 직무를 체험하고 관련된 홍보 컨텐츠를 제작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국내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졸업예정자 제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발 시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선발 혜택으로는 에듀윌의 교재 선물을 비롯해 월별 활동비 10만원 지원 등이 제공된다. 또한, 추후 에듀윌에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되고 3개월 우수활동자 중 최우수 2인을 선발해 장학금을 수여하는 등 각종 혜택도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에듀윌 프렌즈’ 신청은 에듀윌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가능하다.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최종 15명의 홍보대사를 선발할 예정이며, 발대식은 3월 15일 진행된다.

‘에듀윌 프렌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블로그 및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