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정원박람회

[이코리아] = 대한민국 대표 조경박람회인 대한민국 조경박람회가 올해로 9회째를 맞아 대한민국 조경 정원박람회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조경 산업의 발전을 위해 마련된 박람회는 출품업체와 참관객 간 상호활동을 통해 조경 산업의 활성화와 저변 확대에 목적을 두고 있다.

주요 전시품목으로는 조경과 정원부문 품목을 강화하고 녹색공간을 연출하는 기능성 시설물을 비롯하여 어린이 놀이시설물, 학교 시설물, 신재생 에너지를 이용한 가로등, 환경보존 및 복원기술 신제품 및 신기술이 망라된다.

레저파크부분(카라반, 인공암벽, 실내외수영장, 벽화, 포토존 등) 등 볼거리의 풍성함도 더했다.

조경*정원박람회

보쉬 그룹에서는 이번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에서 다양한 신제품 조경용 전동공구 및 정원용 공구를 선보인다. 경진이레는 가데나, 허스크바나사와의 협약을 바탕으로 벌초기 및 예초기 등 다양한 공구를 선보인다.

건강하고 즐거운 옥외공간을 창출하는 디자인파크개발은 대한민국의 주거 트랜드의 변화에 발 맞추어 개발한 휴게복합운동기구와 피트니스 10대 트랜드 중 하나인 크로스핏을 야외 및 한국적 운동정서에 맞추어 개발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35년간 인공폭포, 바위, 계류, 암 경관 생태복원분야에서 환경친화적인 공간과 수경관을 창출해온 회사 ㈜명산은 유리섬유 강화시멘트로, ㈜명산의 신기술 특허공법으로 공기를 단축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명품인조암’을 선보인다.

흙먼지털이기를 비롯해 야외체육시설물, 어린이 놀이터 시설물, 휴게시설물들을 생산하며 국민의 건강과 여가문화에 일조하고있는 (주)한양그린파크는 저소음 안전 '흙먼지털이기'를 비롯 다양한 시설물을 전시장에서 소개한다.

국내 보도블록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이노블록에서는 올드미션, 디멘셔널 플래그스톤등 기존 제품을 비롯 올해 출시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블록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리드엑스포 주최로 열리는 '2016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Korea Landscape*Garden Expo 2016)는 홈페이지(www.jokyongexpo.co.kr)에서 무료관람 신청이 가능하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