牵手韩亚银行和金秀贤一起游宇宙

 

韩国韩亚银行于本月19日宣布将签约韩流明星金秀贤,并设计了两个可爱的动漫造型“星都伊”、“星颂伊”共同为其最新广告代言。

在片中,“星都伊”和“星颂伊”同电视剧《来自星星的你》的主人公金秀贤一起遨游太空,并为地球带来希望和幸福。

韩亚银行相关人士表示,希望通过“星都伊”、“星颂伊”、金秀贤的成功表演向客户传达(韩亚银行)将再接再厉为客户提供优质金融服务的重要信息。

韩亚银行还准备在众多领域借助动画形象“星都伊”、“星颂伊”来推进业务发展。

据悉,新韩银行从1991年开始连续10年期间一直选择动漫造型“星都伊”为其代言,并获得了良好效果。

하나은행은 한류스타 김수현과 함께 애니메이션 캐릭터 '별돌이'와 '별송이'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새로운 광고는 캐릭터 '별돌이'와 '별송이'가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과 함께 우주여행을 하던 중 지구에 잠시 머물며 모두에게 희망과 행복의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하나은행의 캐릭터 '별돌이'와 '별송이' 그리고 배우 김수현을 통해 고객에게 항상 힘이 되는 행복한 금융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하나은행은 다양한 분야에서 별돌이와 별송이 캐릭터를 활용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하나은행은 지난 1991년부터 10여 년간 캐릭터 '별돌이'를 하나은행의 마스코트로 활용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