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제공)
【서울=이코리아】김봉수 기자 =  이규혁이 '썸녀' 차유람의 열애에 큰 충격에 빠졌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는 대한민국 여자 테니스 국가대표 OB로 구성된 '마당회'와 '예체능' 테니스팀의 대결이 펼쳐진다.

그 가운데 이규혁이 차유람의 열애 고백 소식에 멘붕에 빠진 심경을 토로해 눈길을 모았다.

이는 지난달, 차유람이 타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고백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피력한 것.

이와 관련해 정형돈은 "유람이 열애 고백 이후 규혁이가 술에 취한 채 나에게 전화를 했었다"며 "'유람아~'라고 한마디 하더니 끊더라"고 밝혀 '멘붕'에 빠진 이규혁의 주사를 깜짝 폭로해 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뜻하지 않은 정형돈의 발언과 함께 충격의 순간에서 벗어나고 싶은 듯 애써 웃음을 짓던 이규혁은, 급기야 차유람을 향해 "나한테 미리 애기해줄 수 있었잖아"라며 원망 어린 시선을 보내 주변인들의 웃음보를 터트렸다.

그도 그럴 것이 첫 만남부터 단짝으로 테니스 연습을 하며 '유람앓이'를 보였던 이규혁이기에, 주위의 안타까움은 더욱 배가 됐다는 후문이다.

이 같은 이규혁의 상처에 네티즌들은 "구멍 난 규혁이 마음은 누가 심폐소생술 해주나" "이제 혁구의 잇몸미소는 볼 수 없는 걸까?" "혁구형한테도 핑크빛 날이 오겠죠ㅠ" "유람이를 향해 헤벌쭉 웃던 혁구형이 그립다" 등의 글을 올리며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차유람을 향한 이규혁의 '가슴앓이' 현장은 14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ekoreanews.co.kr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