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AK플라자 제공
이미지=AK플라자 제공

 

[이코리아] AK플라자가 이달 24일부터 전점 식품관에서 설 명절 선물 사전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17일 밝혔다.

AK플라자는 올해 예약 판매 시점을 예년보다 앞당겨 진행한다. 이는 기존 명절 당일 기준으로 한달 전부터 시작했던 것에 비해 열흘 정도 더 앞당긴 것으로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결정됐다.

AK플라자는 이번 설 명절에도 지속되는 코로나19와 변이 바이러스 등으로 고향 방문보다는 선물로 마음을 전달하려는 고객이 여전히 많을 것으로 예상, 한우, 과일 등 인기 품목의 구성과 물량을 확대했다. 

또한 강화된 방역 조치로 혼술, 홈 파티 관련 품목인 와인, 마리아주, 스테이크 그리고 자기관리와 연관된 건강기능식품, 식재료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신규 브랜드와 구성을 추가했다.

이밖에 AK플라자의 고객 지향적 관점 ‘데일리 프리미엄’ 가치를 반영해 고객의 선택을 도울 수 있도록 명절 가이드북을 개선했다.

한편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인터넷종합쇼핑몰인 AK몰에서도 이달 27일부터 명절 선물 판매를 진행한다. AK몰을 이용하면 전화번호만 알아도 선물을 발송하는 ‘비대면 선물하기’ 서비스 활용이 가능해 보다 간편하다.

AK플라자의 설 명절 사전 예약은 분당·수원·평택 등 전점 식품관에서 12월 24일부터 내년 1월 13일 까지 21일간 진행되고 AK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5%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한우선물 세트와 정관장 브랜드 한정으로 금액대별 7%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 내 고지물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