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리아]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유저들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을 맞아 ‘서머너즈 워’ 유저들이 굿즈 및 아이템 등 선물 혜택의 기회도 얻고 설문을 통해 자신의 크리스마스 유형도 알아보는 재미있는 테스트 이벤트가 전개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문항에 체크하고 결과로 매칭되는 자신의 크리스마스 유형을 SNS나 개인 메신저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유형은 ‘뒹굴뒹굴 집콕형’ ‘눈물의 알바몬형’ ‘분위기 있는 홈파티형’ ‘노는 건 즐거워! 아웃도어형’ 등 총 네 가지로, 공유한 게시물의 링크나 메신저 캡쳐 화면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어둠 속성 드래곤 나이트 피규어, 서머너즈 워 배지 등 ‘서머너즈 워’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아이템을 선물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인기 글로벌 카툰 인플루언서들의 협업으로 전개돼 즐길 거리를 더한다. 한국의 인기 유튜버 ‘짤툰’을 비롯해 태국, 미국 등의 유명 카툰 인플루언서 총 4명이 자신만의 화풍으로 ‘서머너즈 워’ 캐릭터가 등장하는 카툰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작해 개성 넘치는 영상을 감상하는 재미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컴투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풍성한 아이템 혜택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월 2일까지 시나리오 모드, 카이로스 던전, 이계 던전 및 이계 레이드 등 ‘서머너즈 워’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크리스마스 양말을 획득하면, 누적된 양말 개수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가 주어진다. 신비의 소환서는 최대 50장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크리스마스 양말은 태생 4~5성 불, 물, 바람 속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전설의 소환서 최대 3장, 데빌몬 등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