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이코리아] 한샘이 다양한 디지털 역량을 총 집결한 토탈 홈 인테리어 대형 매장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을 오픈 한다고 9일 밝혔다.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은 서울 5호선 마포역 인근 상권에 위치하며,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한샘의 부엌, 욕실, 가구, 생활용품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총 3,246㎡ (약 982평) 규모의 토탈 홈 인테리어 매장이다.

또한 지난 2020년 9월 삼성전자와의 MOU체결이후 한샘과 삼성전자가 공동으로 기획한 첫 협업매장으로, 가구와 가전에 대한 모든 것을 한곳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디지털 리빙 포털 스토어’ 라는 부분도 큰 특징이다.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은 디지털 기술을 접목시킨 다양한 체험관을 만들어, 방문한 고객들에게 홈 인테리어에 필요한 정보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체험형 매장으로 꾸몄다. 

먼저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의 침실, 거실, 자녀방, 서재 등 실별 가구 패키지공간에서는 VR로 실물 전시와 동일하게 구현한 ‘라이프스타일 플랜존’을 만나볼 수 있다. 

한샘 ‘키친앤바스’ 매장이 위치한 3층에서는 부엌 벽면에 부착하는 타일을 가상으로 미리 보고 결정할 수 있는 ‘키친컬러링존’이 특징이다. 부엌 구매를 고민중인 고객들이 가장 결정하기 어려운 항목 중 하나가 타일이지만 ‘키친컬러링존’에서 내 집에 어울리는 타일을 마음대로 바꿔보고 결정 할 수 있어 큰 장점이다.

한샘은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매장을 방문해 상담·견적 받는 고객에게 ‘키친타월’, ‘핸드크림’ 등을 증정하는 방문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