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남양유업 제공
이미지=남양유업 제공

 

[이코리아] 남양유업이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와 ‘유기농 산양유아식’ 분유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지난 4월 진행한 무료 체험단 1기를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2,0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2기 체험단 신청을 받는다.

이번 무료 체험단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는 제품은 100일 미만 아이를 위한 컴포트케어 분유 1단계, 100일부터 6개월 미만 아이를 위한 컴포트케어 분유 2단계, 6개월부터 12개월 미만 아이를 위한 산양유아식 분유 3단계, 12개월 이후 아이를 위한 산양유아식 분유 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아이 월령에 맞는 분유를 신청하면 된다.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 제품은 민감한 아이를 위한 저항원성 가수분해 영양설계 제품으로, △소화불편의 원인이 되는 단백질만 부분 가수분해 △저항원성 유아식으로 편안한 흡수 △편안한 잠을 위해 유단백가수분해물인 락티움 배합 △두뇌 구성 성분인 아라키돈산과 DHA 비율 1:1 조정 △특허받은 비피도올리고와 장내균총개선소재(비피더스 증식인자) 등 5종 복합 작용을 통한 건강한 정장 활동에 도움을 주는 아기의 편안한 소화 흡수를 위한 분유이다.

또한 ‘유기농 산양유아식’ 제품은 3% 미만만 한정 생산되는 유기농 산양 원유를 사용한 제품으로, △365일 자연방목 및 EU 유기 인증 기준 통과 △3년 이상 화학비료 및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초지, 먹이, 건강 관리 등 3중 유기농 관리 △아이의 정장, 두뇌 및 성장, 자기방어, 소화 등을 돕는 분유이다.

오는 5일까지 1차 신청자를 모집하고 이번 달 27일까지 매 주차별로 체험 신청자를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사이트인 ‘남양아이’, ‘남양몰’ 혹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