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코웨이 제공
이미지=코웨이 제공

 

[이코리아] 코웨이가 지난 18일 출시한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에어카트리지 18평형 (AP-1821F / 권장사용면적: 60m2)’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코웨이 에어카트리지 공기청정기는 자가 관리에 최적화된 카트리지 디자인을 적용한 자가관리형 제품으로, 미니멀한 디자인 안에 코웨이의 차별화된 필터 기술력과 강력한 청정 성능. 편리한 제품 관리까지 공기청정기의 핵심 기능을 모두 담았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수요가 많은 18평형의 제품으로 기존 10평형 소형 제품에 이어 중대형 제품이 추가됐다.

새롭게 선보인 에어카트리지 공기청정기 18평형 제품은 코웨이의 혁신적 필터시스템인 에어클린더블항균 필터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한 청정 성능을 구현한다. 해당 필터는 멀티큐브 탈취필터와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결합된 올인원 필터로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한다. 또한 구리 성분과 항곰팡이 성분이 함유된 더블 항균 기능으로 필터 내 곰팡이 증식을 억제하는 동시에 부유 세균 및 바이러스를 99.9% 감소시킨다.

코웨이 에어카트리지 공기청정기는 자가 관리에 특화된 혁신적인 기능과 디자인을 적용해 간편한 필터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공기청정기는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주기적인 필터 관리가 필수이다. 해당 제품은 필터의 세척이나 교환이 필요한 시점이 되면 알람 표시등을 통해 사용자에게 직관적으로 알려줘 필터 관리 시점을 놓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밖에도 실내 공기 상태를 4단계 오염도 표시등(좋음ㆍ보통ㆍ나쁨ㆍ매우 나쁨)으로 보여줄 뿐만 아니라 공기 청정도에 맞춰 자동으로 조절되는 스마트 청정 기능이 적용돼 체계적인 실내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온라인 전용 판매 제품인 코웨이 에어카트리지 공기청정기 18평형은 코웨이 홈페이지, 카카오메이커스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