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AK플라자 광명점’ 29일 정식 오픈
상태바
AK플라자, ‘AK플라자 광명점’ 29일 정식 오픈
  • 최윤정 기자
  • 승인 2021.10.2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AK플라자 광명점
이미지=AK플라자 광명점

 

[이코리아] AK플라자가 4번째로 선보이는 쇼핑몰 ‘AK플라자 광명점’이 모습을 드러냈다. 

AK플라자는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에 29일 ‘AK플라자 광명점’을 정식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미디어&아트 복합문화단지인 ‘유플래닛(U Planet)’ 내 상업지구에 들어서는 광명점은 오픈에 앞서 27일과 28일 이틀간 프리 오픈을 진행한다. 

AK플라자 광명점은 지난 5월 AK플라자의 BI통합 계획 발표 이후 AK&이 아닌 AK플라자를 쇼핑몰 브랜드명으로 사용해 출점하는 첫번째 지점이다. AK플라자는 현재 운영중인 오프라인 지점의 특장점인 ‘역세권’이라는 특징을 광명점에서도 광명역을 통해 그대로 담아냈다. 

광명점은 올해부터 AK플라자가 지속 추구해온 핵심 슬로건인 고객의 일상에 특별함을 선사하는 ‘데일리 프리미엄(Daily Premium)’의 가치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쇼핑몰이다. 지하 2층과 지상 4층을 포함 총 6개 층으로 구성됐으며, 영업면적은 약 14,007평(46,305㎡)으로 AK플라자가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지점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AK플라자 광명점은 온가족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약 142개의 국내외 브랜드로 채워진다. 특히 ▲가전·가구 ▲F&B ▲키즈·교육 ▲애슬레저 등의 테넌트를 선보이며, 가족구성원 중에서도 핵심 소비층인 3040 키즈맘들의 발길을 끌겠다는 구상이다.

한편, AK플라자 광명점은 코로나19에 대비해 방역활동 및 위생에 총력을 기울이며, 오픈 이후에도 고객 안전을 위해 방역 및 소독 등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이코리아 최윤정 기자 chy062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