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bhc 제공
이미지=bhc 제공

 

bhc가 HMR 신제품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와 ‘닭가슴살 반반 핫도그’, ‘닭가슴살 롤 핫도그’를 10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HMR 신제품은 국내산 닭가슴살 부위를 활용해 단백질을 강화했다.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는 bhc만의 매콤한 소스에 쫄깃한 떡과 담백한 닭가슴살을 함께 즐기는 제품으로 한 팩당 단백질이 29g으로 일반 간편식 떡볶이에 비해 높은 단백질을 제공한다. 다이어트와 영양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를 위한 영양 간식이다. 

먹는 방법도 매우 간편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종이 포장을 제거한 다음 비닐이 밀봉된 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조리 후 개봉해 소스가 잘 섞이도록 비벼서 먹으면 된다. 

함께 선보인 ‘닭가슴살 핫도그’ 2종은 닭가슴살로 만든 소시지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닭가슴살 소시지에는 국내산 닭가슴살이 83% 함유돼 일반 소시지의 염도와 칼로리를 개선했으며 제품 1개당 20g의 높은 단백질을 제공해 맛과 영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닭가슴살 반반 핫도그’는 쫀득한 핫도그 빵 속에 닭가슴살 소시지와 고소한 모차렐라 치즈를 넣어 소비자에게 즐거운 식감과 맛을 제공한다. ‘닭가슴살 롤 핫도그’는 쫄깃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인 닭가슴살 소시지를 크리스피 한 핫도그 빵과 함께 온전히 맛볼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